1인 기업과 스타트업 기업이 늘며,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는 소호사무실과 1인 사무실

By 2018년 12월 4일 언론보도

소형사무실임대 각광받는 까닭은? ‘동원비즈플랫폼’을 통해 알아보자!

 

1인 기업, 스타트업 기업이 늘어나면서 1인 사무실과 소호사무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소형 사무실 임대 는 비용의 부담이 될 수 있으며, 공유 오피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큼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해당 기업들은 보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또는 비즈니스센터의 1인 소호 사무실이나 1인 사무실 임대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동산투자 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소호 사무실 임대를 추천합니다. 

더욱이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처럼 지식산업센터 성격을 띤 비즈니스센터는 부동산 시장에서 핫한 상품인데요. 비즈니스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어서 수요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대구는 노후화된 성서산업단지를 최첨단 공단으로 변모시키어 상업과 산업의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투자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일환으로 대구 최초 올인원 복합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이 정부 출자형으로 시공을 시작했습니다. 

동원비즈플랫폼‘은 역세권이자 사통팔달 교통 여건으로 시세 하락 위험이 적으며, 인근에 있는 계명대학교, 2019년 개원 예정인 동산의료원 등으로 인해 자산 가치의 변동폭이 비교적 적을 것이라는 예측으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 홍보관이나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 사무소: 대구 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251안길 10 미소시티 1층

문의 전화: 053) 567-3456

 

[관련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