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주거용 오피스텔이 분양 시장에서 각광받는 이유!

By 2018-11-194월 14th, 2024언론보도

주거용오피스텔, 분양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 대비 낮은 진입장벽과 아파트 못지않은 설계로 주거 기능이 강화되면서 오피스텔 투자와 실거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분석입니다.

대구 오피스텔로는 성서산업단지 내 자리하는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이 인기몰이 중인데요.
600만원 대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임에도 13~15층이라는 고층에 오피스텔이 자리하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의 확보 및 다양한 근린상가와 여러 휴식공간이 잘 갖추어졌기 때문입니다.

1가구 2주택 소유가 어려워지며, 임대사업자를 등록하는 등 다른 방안을 찾을 필요가 없어 투자상품으로서의 오피스텔 분양이 꾸준히 상승세를 탈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더불어 전문가는 “오피스텔은 건축법 적용을 받는 비주택 건물로 주거용이라도 주택수 산정에 포함되지 않아 새로 시행되는 규제와 무관하다”며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 받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대구 최초 최대의 수익형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은 오피스텔 뿐만 아니라 사무실, 근린상가를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투자 및 임대, 분양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더욱이 정부출자형 사업으로 투자의 안정성과 건물 내의 고정 수요에 성서산단역 역세권, 인근 계명대학교, 2019년 개원 예정인 동산의료원 등 확보된 수요로 시세하락의 위험도 비교적 적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 홍보관: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 앞 미소시티 1층
▶ 분양문의 053)567-3456

‘동원비즈플랫폼’의 사업 개요 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비즈플랫폼 사업 개요]

[페이스북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