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대구 소규모 상가 공실률 확 줄었다 – 대구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By 2018-12-064월 14th, 2024언론보도

 

구 산업 지역 경제주축을 이뤘던 섬유 산업이 빠른 속도로 위축 되면서 대구 부동산 시장에도 12월의 차가운 바람처럼 불어 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금리인상으로 인해 더욱 빠르게 위축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계속적인 부동산 호재 속에서 대구 주택 시장은 차츰 쇠퇴국면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대구 주변 도시 또한 먹구름이 드리우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면서 주택 시장을 기반으로 했던 투자자의 시선은 상업용 오피스와 소규모 오피스텔로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7월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올 2분기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다수 지역에서 상업용 부동산 오피스상가 공실률이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대구 상가 공실률은 소규모 상가를 중심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구 부동산 시장은 대구 상가 임대 활발해지며, 상가 투자와 거래에 홍조를 띠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서있는 대구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성서산업단지 내 위치와 소호사무실, 아파트형공장, 주거용오피스텔을 갖춘 대구 최초 올인원 최첨단 스마트빌딩이기 때문에, 고정수요 확보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인근에 계명대학교, 내년 2월 개원 예정인 동산의료원, 성서산단역 역세권 등 변동 수요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인근에 계명대학교, 내년 2월 개원 예정인 동산의료원, 성서산단역 역세권 등 변동 수요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또한 역 주변에 이마트, 롯데시네마등의 생활 및 여가 시설이 있어 불편함이 없는 생활 환경을 가지고 있고, 성서산업단지
내 대표 녹지인 갈산공원이 5분 거리 내에 있어 산책,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상품을 찾고 있다면, 단연코 동원비즈플랫폼 입니다!

분양 문의: 053) 567-3456

지난 7월 한국감정원에서 올 2분기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다수 지역에서 #상업용부동산 오피스와 상가 공실률이 증가했다고 발표했는데요.이와는 대조적으로 #대구상가 공실률은 소규모 상가를 중심으로 하락세를…

Posted by 동원비즈플랫폼 on Thursday, December 6,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