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대형 병원 인근 상가 분양 및 임대 인기있는 까닭은? 대구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By 2018-12-194월 14th, 2024언론보도

대형 병원 옆 의세권 상가분양 및 상가임대 왜 인기가 있을까요?

최근 상가투자처로 대형병원 옆 의세권(병세권)에 공급되는 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상권형성과 관계없이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는 업종이기 때문에 병원이 들어서면 자연스레 유동인구가 늘어나고 상권 활성화도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대구 비즈니스센터동원비즈플랫폼은 이런 이유로 수익형부동산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동원비즈플랫폼은 2019년 2월 개원 예정인 동산의료원 인근이며, 계명대학교 부근으로 방학이나 비성수기가 없는 활성화된 상권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2층에 위치하는 근린상가는 주변 대구 상가 보다 저렴한 시세정부출자형 사업으로 투자의 안정성 확보도 인기의 요인입니다.

더불어 비즈니스센터인 만큼 공장형 사무실, 일반 사무실 및 오피스텔형 기숙사를  갖추고 있기에 고정 수요 확보 또한 충분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의료 종사자와 24시간 병원을 찾는 유동 인구 덕분에 탄탄한 임대 수요를 확보한 대형병원 인근에서 건설사들이 상업시설 분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대학병원이 들어서면 병원에 상주하는 의료인력, 환자의 수가 늘어나는 만큼 일대 상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며 병원 방문객의 소비도 왕성한 편입니다.

이에 약국, 의료기기점 등도 병원을 따라다니는 만큼 공실 가능성도 낮으며, 병원 특성상 주말과 밤에도 방문객이 꾸준한 것도 특징이며 대형 의료시설은 접근성이 좋은 곳에 들어서는 만큼 우수한 교통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발 빠르게 방문하시어 부동산재테크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분양문의 053)567-3456
▶ 홍보관: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 앞 미소시티 1층

 

[관련 기사 전문 보기]